작성일
2021.11.22
수정일
2021.11.22
작성자
박지현
조회수
831

[2022년 제11회 변호사시험] 부산대학교 생활관 신청 안내(본교 재학생 및 졸업생 대상, ~11/30 화)

 

[2022년 제11회 변호사시험] 부산대학교 생활원 신청 안내(본교 재학생 및 졸업생 대상)

 

  . 생 활 관 : 웅비관(), 자유관()

  . 이용기간

구분

숙박기간

생활관 식당 운영

1

입실

1. 6.()

~ 1. 16.()

1011

1. 6.()

1.7.()~1.10.()

1.11.()~1.12.()

1.13.()

1.14.()~1.16.()

중식, 석식

조식, 중식, 석식

조식

조식, 중식, 석식

조식

2

입실

1. 10.()

~ 1. 16.()

67

1. 6.()

1.10.()

1.11.()~1.12.()

1.13.()

1.14.()~1.16.()

-

중식, 석식

조식

조식, 중식, 석식

조식

  . 이용금액

구분

입주기간

단가

합계()

입실

퇴실

숙박

식사

1박 이용료

1식 이용료

침구대여료

1차입실

1.6.()

1.16.()

10

22

26,000

4,500

15,000

374,000

2차입실

1.10.()

1.16.()

6

10

216,000

지연입실, 조기퇴실, 식사 미 이용분은 환불 불가

  . 거주형태 : 11(개별 샤워실 및 화장실)

  . 신청방법 : 2021. 11. 30.()까지

    - 학생지원센터(lawschool@pusan.ac.kr) 이메일 제출
    - 메일제목 '부산대 생활관(학번, 성명)' 양식 엄수

  . 제출서류 : [첨부1] 입사자 명단, [첨부2] 서약서, 입금확인서, 백신접종증명서

    - 서약서는 입사 희망자들이 개별 작성, 백신접종증명서는 희망자 전원 제출

    - 서약서 일체 및 입금확인서, 백신접종증명서는 PDF파일로 스캔하여 첨부

    - 입금 계좌 : 농협은행 948-01-080172 (예금주: 부산대학교)

    - 입금 시 학생본인이름으로 입금

  . 기타 사항

    - 생활원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세부 사항은 [첨부3] 대학생활원 이용 안내문 참조

    - 부득이 하게 취소하는 경우에는 12. 8.()까지 신청

     원활한 운영과 관리를 위해 12. 8.()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하오니 신청 시 유의바람

    - 입실조건 : 코로나 백신 최종 접종(2) 이후 2주가 경과한 자 또는 백신 미접종자의 경우에는 PCR 검사 음성

     확인서(입실 기준 72시간 내)를 제출한 자

     신청서 제출일(11.30.)까지 백신접종증명서 발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입실 전일까지 백신접종증명서 또는 PCR검사 음성확인서를 제출

          하여야 하며, 미제출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첨부파일